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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게임

리니지m

by ShinMiBong 2021. 4. 1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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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 MMORPG 리지니M이 서비스한지도 꽤 오랜 시간이 지나며 총사, 투사, 암흑기사 등 여러 클래스가 나왔다.
클래스가 많아지며 플레이 폭은 넓어지지만 클래스 간 밸런스의 불균현이 찾아와 특히 꽤 지난 클래스들은
시다고부터 시작해서 리부트를 진행했다.

 

기란 마을에 수호의 빚을 내뿜는 '한손검 버프'동상이 등장합니다.
동상을 선택해 각종 능력치를 향상시키는 버프 효과를 받아보세요.
※이벤트 일정
- 2021.4.7.(수) 정기점검 후 ~ 2021.4.21.(수) 정기점검 전

※이벤트 내용 상세
1) 버프 동상 ‘빛의 수호자’
- 이벤트 기간, 기란 마을에 ‘빛의 수호자’ 동상이 등장합니다.
- 동상을 선택해 ‘빛의 수호자’ 버프를 획득할 수 있습니다.
- 버프는 동상 선택 직후 발동해 2시간동안 지속되며, 효과는 아래와 같습니다.

 

[이벤트 동상 ‘빛의 수호자’]

1. 이벤트 내용 및 참여 조건

· 각 이벤트의 내용과 기간, 참여 조건은 각 모바일 게임서비스 공식 커뮤니티의 해당 이벤트 페이지를 통해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· 이벤트 내용과 기간은 부득이하게 사전 공지 없이 취소, 변경될 수 있습니다.

2. 이벤트 당첨 및 당첨 조건

· 이벤트에 따라 즉석으로 당첨 여부를 확인하실 수 있거나 추후 발표되는 경우 
 사전에 고지된 당첨자 발표 일에 각 모바일 게임서비스 공식 커뮤니티에서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       
· 한 이벤트의 복수 당첨은 불가능하며, 1인당 1회 당첨을 원칙으로 합니다.   

· 아래의 사유에 해당하시는 분들은 이벤트의 경품 당첨 대상에서 제외되며, 당첨 이후에라도 결격 사유가 확인 된 경우에는 당첨이 취소될 수 있습니다.
  ① plaync 약관 및 각 모바일 게임서비스 운영원칙 및 커뮤니티 정책을 위반하여 제재중인 계정
  ② 당사의 직원 및 그 가족, 총판업체 등 당사와 이해 관계가 있으신 분
  ③ 타인 또는 허위 계정 정보를 이용하는 경우
  ④ 당첨자가 제공한 이메일 또는 전화로 연락이 되지 않거나, 당첨자정보 수집 기간 내 당첨자가 경품 수령에 필요한 정보를 제공 하지 않은 경우
  ⑤ 경품 수령의사를 명백히 하지 않은 경우 또는 거부 의사를 밝힌 경우
  ⑥ 제세공과금이 당첨자 부담인 이벤트에서 회사의 제세공과금 입금 안내에 따르지 않은 경우
  ⑦ 부정확한 주소 및 연락처로 인하여 이벤트 경품이 반송된 경우

3. 경품의 지급      

· 이벤트 참가 시, 별도 안내 페이지를 통해 경품 수령하실 곳의 주소와 연락처 등을 정확히 기재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
· 경품으로 인게임 아이템이 지급되는 경우, 이벤트에 따라 사용기간에 제한이 있을 수 있으며 실수로 삭제하시는 경우에는 복구가 불가능할 수 있습니다.   
· 경품은 회사의 사정에 따라 사전 고지 없이 동등한 가치를 가진 다른 상품으로 대체될 수 있습니다.
· 경품은 양도 할 수 없으며, 정해진 경품 대신에 그에 상응하는 현금이나 기타 경품을 요구할 수 없습니다.           
· 경품의 색상이나 제품 종류, 통신사를 선택할 수 없습니다.
· 경품에 사이즈가 있는 경우 이벤트에 따라 사이즈를 선택할 수 있으나 배송 후에는 변경이 불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
· 경품이 파손되거나 손상을 입은 경우, 혹은 기간만료로 사용이 불가능한 경우에는 상품 교환 및 재발송이 불가능 할 수 있습니다.        
· 제세공과금을 부담해야 하는 상품에 당첨되신 분들은 해당 제세공과금을 부담해야 하며, 이는 이벤트 페이지 내에 추가적 기술 없이도 이행하여야 하는 부분입니다.

  [제세공과금의 의의]
  경품 가액의 22% (소득세 20%, 주민세 2%)에 해당하는 금액에 대하여는 소득세법 및 지방세법 규정에 따라 원천징수 및 납부 의무가 부과됩니다. 
  (경품가액이 5만원 이하인 경우 면제됩니다.)         
  구체적 사안에 대하여는 소득세법, 지방세법 기타 관계법령의 내용에 따라 처리합니다.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
  [제세공과금 납부 시 경품 수령 절차]           
  당첨자가 5만원을 초과하는 경품을 수령하는 경우 (당사가 제세공과금을 부담하는 경우는 제외), 당사는 당첨자가 제세공과금을 납입할 수 있는 
  입금 계좌 및 신분증 사본 접수 방법을 전화 혹은 메일, 이벤트 공지 등을 통해 안내해 드립니다.   

  ① 당첨자는 안내 받은 절차에 따라 제세공과금을 입금하고, 신분증 사본을 회사로 제출하여야 합니다.
      - 당사가 제세공과금을 부담하는 경우에도 신분증 사본은 제출하여야 합니다.
      - 신분증 사본에서 이름, 주민등록번호, 주소를 식별할 수 있어야 하며 식별이 불가한 경우 제세 공과금 처리 및 경품 발송이 중지 됩니다.
  ② 당사는 제세공과금이 송금되었는지 확인하고 신분증 사본을 접수한 뒤, 당첨자에게 경품을 발송합니다.
  ③ 경품의 배송은 등기 우편 또는 택배로 이루어지며, 5만원 이하의 경품은 경우에 따라 배송지 확인 절차를 생략하고 발송되는 경우가 있으므로, 
     이벤트 참가 시 혹은 경품 발송 전에 주소지를 정확하게 기입하셔야 합니다.       
     (부정확한 주소지로 인해 경품이 반송된 경우는 재 발송해드리지 않습 니다.)
  ④ 경품 배송은 배송 업체의 사정으로 지연될 수 있으며 당첨 공지 후 1달 이내에 상품을 수령하지 못한 경우, 고객센터로 문의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4. 개인 정보 보호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· 당첨자 발표를 위해 계정명 일부, 게임 내 닉네임(명칭), 캐릭터 명 등 일부 계정 정보가 이벤트 진행 중인 각 모바일 게임서비스 공식 커뮤니티에 공지될 수 있습니다.
· 경품 배송을 위해 당첨되신 분들의 이름, 전화번호, 주소 정보가 배송 대행 업체로 전달됩니다. 이를 원하지 않으시는 경우, 당첨을 거부하실 수 있습니다.
· 개인정보 수집이나 제공을 원하지 않는 경우 개인정보 수집 동의 또는 이벤트 경품 당첨을 거부할 수 있습니다.

5. 일반적인 사항   

· 이벤트에 참가하고 상품에 대한 권리를 주장함으로써, 위의 모든 규칙 및 제반 사항에 동의하며 이벤트에 참여함으로써 
  다른 어떤 사람의 권리도 침해하지 않는다는 것을 보증하며 이벤트와 관련된 모든 권한을 엔씨소프트에 위임한다는 것에 동의하게 됩니다.
· 이벤트에 참가하고 상품에 대한 권리를 주장함으로써, 참가자는 엔씨소프트가 상품 정보를 계정명 일부나 
  캐릭터명(또는 실명의 일부)과 함께 각 모바일 게임서비스 공식 커뮤니티에 게재하는 것에 동의하게 됩니다.
· 자동 응모하는 것으로 간주하는 이벤트의 경우 회원이 거부 의사를 표시하지 아니하면 동의한 것으로 간주합니다.
· 이벤트 참가에 따른 부상, 재산 또는 상품에 대한 피해 그리고 상품 수상, 분실, 배송, 사용으로 인한 손실에 대해서는 참가자가 전적으로 책임진다는 것에 동의하게 됩니다.
· 이벤트에서 제공하는 상품을 수상 및 이용함으로써 발생하는 모든 피해, 손실 및 부상에 대해서는 책임지지 않습니다.
· 어떤 경우에도 엔씨소프트가 소송 비용에 대한 책임을 지지 않는다는 것에 동의하게 됩니다.
· 이벤트 또는 상품과 관련된 모든 분쟁, 청구 등은 대한민국의 법률 하에서 해결되어야 함에 동의하게 됩니다.
· 엔씨소프트는 기술적 또는 인적 오류로 인해 발생한 참가자의 연락과 관련된 문제에 대해 책임지지 않습니다.
· 응모 및 규칙 적용에 대한 엔씨소프트의 모든 해석과 결정은 최종적이며 변경될 수 없습니다.
· 이벤트 규약은 변경될 수 있으며, 변경 시 공식 커뮤니티를 통해 안내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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